massive attack 의 Teardrop

from 리뷰/노래 2009. 7. 7. 23:49 by 케르베로스
Love, love is a verb
사랑, 사랑은 동사
Love is a doing word
사랑은 행동하는 단어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Gentle impulsion
온후한 충동
Shakes me makes me lighter
나를 동요하고 더욱 밝게 하네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Night night of my tear
밤, 눈물의 밤
Black flowers blossom
검은 꽃이 피네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Black flowers blossom
검은 꽃이 피네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Water is my eye
물은 나의 눈
Most faithful mirror
가장 충실한 거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Feardrop on the fire of a confession
고백의 불길 위의 두려움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Most faithful mirror
가장 충실한 거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You're stumbling in the dark
당신은 암흑 속에서 망설이고 있네
You're stumbling in the dark
당신은 암흑 속에서 망설이고 있네
,